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 이하 하이원ENT)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레전드 오브 워’의 이용자 저변 확대를 위해 콘텐츠를 보강하고 카카오 게임하기에 추가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월 초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우선 론칭한 ‘레전드 오브 워’는 공개 당시, T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오르며 온라인 MMORPG급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완벽한 MMORPG’로 호평을 이끌어낸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길드영지쟁탈전’의 길드간 전쟁으로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미인펫에 장착 가능한 신물 아이템과 월드보스 등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를 게임으로 초대할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가능해졌다.
한편 하이원ENT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9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전드 오브 워 for Kakao’ 신규 가입 후 달성 레벨에 따라 총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며(~9/10), 각 서버 최고 전투력을 기록하거나(~9/14) 최초 60레벨을 달성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9/3)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는 안드로이드 버전에만 해당하며, IOS 버전은 향후 론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