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도와주고, 최신 트렌드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았다. 오후 1시 리셉션을 시작으로 진행된 박람회에서는 여러 부스에서 웨딩 패키지, 혼수, 예물, 허니문, 스튜디오 등의 결혼 상담이 진행됐고, 오후 7시부터 웨딩드레스쇼가 펼쳐졌다.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앤의 전문 웨딩 플래너들이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상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결혼의 전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려주고, 알뜰한 혼수 준비법, 양가에 대한 예의 등 예비부부가 지켜야 할 사항 등을 코치했으며, 커플의 개성을 살린 헤어, 메이크업, 예물, 정장, 한복 등의 트렌드도 전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웨딩패션쇼에서는 웨딩 르보데뷔, 장대희 웨딩, 제이드블랑 3개의 웨딩드레스업체가 참여해, 이번 가을 시즌과 2015년 봄 시즌 유행할 최신 트렌드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 웨딩박람회를 빛냈다.
W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는 풍성한 사은품이 마련돼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웨딩드레스쇼를 관람한 예비부부에게 MAC의 신상품 립스틱을 증정했고, 추첨을 통해 오직 단 1명의 참관객에게 샤넬 정품 장지갑을 선물했으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GIA3부 다이아몬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더불어 행사에서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1명, 핸리청소기 2명, 쿠쿠 압력밥솥 등 혼수에 보탬이 되는 선물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고, 웨딩상품을 계약한 커플에게는 테디베어 인형과 웨딩체크리스트를 증정했다. 포토월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쿠폰을, 3군데 이상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CK샤워가운을 나눠주며 풍요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W웨딩페어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800여 명이 참가해 높은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며 “웨딩앤의 전문 웨딩플래너로부터 결혼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웨딩드레스쇼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