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간단 사각턱보톡스로 안면윤곽 콤플렉스 극복

2014-08-12 15:4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여름휴가철과 여름방학, 다가오는 취업시즌을 맞아 외모를 가꾸려는 이들이 성형 및 몸매관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휴가와 여름방학은 성형수술 후 회복기간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회복기간을 충분히 확보해야 하는 양악 및 사각턱축소수술과 같은 안면윤곽수술을 받기에도 적합한 시기다.

그럼에도 실상은 이러한 수술적인 요법보다, 회복기간이 짧아 시술 후에도 편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사각턱보톡스’주사 시술과 같은 쁘띠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사각턱보톡스는 간편한 쁘띠성형으로 뼈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지 않고도 충분히 갸름한 V라인 턱 선이 만들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낮다는 인식 때문에 휴가철이 아닌 평소에도 선호되는 시술법이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안면윤곽을 교정하는 성형수술법은 반영구적이라고는 하나 수술자체에 대한 부담이 크고, 전신마취 등에 의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에 대한 염려도 높기 때문에 사각턱 보톡스 주사 시술의 수요가 많다고 분석한다.

반면 사각턱 보톡스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서 영구적이지는 않지만 전신마취와 절개가 필요 없는 안전성과 간편함, 시술 효과의 자연스러움 등이 장점이다.

압구정 메이드미성형외과의원 노유환 원장은 “사각턱보톡스 시술은 통상 3~6개월간 지속되는 사각턱축소주사시술로, 사각턱의 원인인 저작근에 FDA 및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보톨리늄 톡신을 주사하여 얼굴 각을 없애고 V라인의 작은 얼굴을 만드는 시술법”이라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이렇게 보톡스 시술로 갸름해진 부위는 근육이 재생되기 전에 미리 시술을 다시 실행하여 줌으로써 근육 위축을 유도할 수 있으며, 1년에 약 4회 정도 시술로 갸름한 얼굴형을 유지할 수 있다. 시술 시 소요시간은 약 5분~10분 정도로 짧고, 통증이나 시술 후 관리에 대한 부담은 적다.

노유환 원장은 “여름방학기간 동안에는 이 밖에도 종아리보톡스, 코필러, 이마필러, 무턱필러, 팔자주름필러, 눈밑애교필러, 앞광대필러, 볼필러, 입술필러 등 주사로 시술하는 쁘띠성형에 대한 시술 문의도 적지 않다.”며 “이러한 시술 시에는 반드시 정품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고, 시술 후 주의사항이나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 등도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담당의 상담을 통해 안전하게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메이드미 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