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가온카드’ 10만 좌 넘어섰다

2014-08-05 08: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KB국민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는 자사 한글 브랜드 상품 중 통합형 포인트 적립 카드인 ‘KB국민 가온카드’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두 달여 만에 10만 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한글 브랜드 상품 체계에 따라 상품명에 순 우리말을 사용하고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측은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가온’을 상품명으로 사용해 고객 가치 중심의 상품인 점이 부각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상품 혜택에 있어서도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 적립된다. 또한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 자동납부 시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주말·공휴일 이용 시에도 0.3%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문의와 발급 신청이 들어오고 있다”며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들의 카드 생활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