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30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7-30 12:0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7월 30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다급한 마음에 무리하게 추진하는 과정에서 하는 일이 실수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현실을 직시하면서 일을 처리하는 자세가 더욱 필요하다.

소띠: 예상대로 주위의 방해가 있을 수 있고 우연한 기회에 도움 받을 일도 생길 것이니, 이 모든 걸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미혼인 경우는 결혼에 긍정적인 신호가 오게 된다.

호랑이띠: 소원하게 지냈거나 오랫동안 연락이 안됐던 형제나 지인들과의 만남을 갖는 게 좋겠다. 좋은 인재를 얻을 수 있고 또 좋은 기운이 당신에게 전이 될 수도 있다.

토끼띠: 인간관계에서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너무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은 자칫 독선을 만들 수 있다. 남을 배려하는 하루가 되어야겠다.

용띠: 인생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해야 하는 순간이 있을 수 있다. 결국 자신이 선택해야 한다. 만나는 이성중에 나를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 계절음식을 먹는 게 건강에 좋으니, 참고하도록.

뱀띠: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지킬 건 지켜야 한다. 행여 다른 사람이 당신 이야기를 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써라. 세상의 큰일은 작은 일에서 시작됨을 알아야 하겠다.

말띠: 뛰어난 결단력과 넘치는 열정을 발휘하여 행운을 불러오는 하루다. 스스로 자신의 능력을 판단하고 겸손히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여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화된다.

양띠: 작은 실수에 의기소침하지 말고 대범하게 상대방을 대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더라도 자신의 판단이 정확하다는 걸 인지하고 처리하는 게 유리하다.

원숭이띠: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기회가 들어오는 하루이다. 매매가 있다면 좋은 날이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재물이라고 헛되이 소모한다면, 얻은 것만 못하게 된다.

닭띠: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앞장서서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소극적인 자세는 득보다는 해가 많을 수 있으니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다.

개띠: 올바르게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라. 사랑을 얻으려면 나보다 나이 많은 상대가 유리하다.

돼지띠: 어렵고 힘들기만 했던 불운이 지나가고, 곧 당신이 원하는 평탄대로의 길로 들어선다. 누군가 당신을 방해하거나 시비를 걸려고 하지만, 주변 사람의 도움이 이를 막아줄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건강을 위한 운동,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몸을 생각해서 운동은 해야겠지만, 바쁘고 피곤해서 생각처럼 쉽지가 않은 게 현실인데요, 그런데 하루에 단 5~10분 정도만 달리기에 투자하면, 심장보호와 사망 위험률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 많이 달릴 것도 없이 딱 5~10분이라니, 이 정도면 당장 오늘부터라도 해볼 만 한 것 같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니, 여러분들도 모두 함께하시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7월 30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커다란 행운이 당신의 주위에 있습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얻을 수 있으니 뜻밖의 횡재라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44년생입니다. 오늘 하루는 널리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찾아옵니다. 기회를 꼭 잡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83년생입니다. 집중력이 최고조로 달하는 하루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승부를 걸어야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젠 아이돌 출신이란 수식어가 무색하게,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분입니다. 1세대 아이돌 클릭비 출신의 가수 오종혁씨가 바로 83년 돼지띠인데요, 해병대 출신으로도 유명한 오종혁씨는 현재 뮤지컬계에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서 조정석씨, 송창의씨와 함께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종혁씨, 오늘은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하는 하루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 ‘블러드 브라더스’도 꼭 대박나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방황하는 마음 탓에 아무 일도 제대로 할 수 없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길 바랍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세상살이가 다 원하는 대로 풀리지는 않습니다. 안타깝지만 당분간은 답답하겠습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현실적으로 고민하는 문제가 더 난해하게 꼬여만 갑니다. 오늘만 무사히 넘기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예능에서는 ‘배신 기린’으로 불리며 늘 밝은 캐릭터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지만, 연기력만큼은 언제 봐도 놀라운 분입니다. 모델 겸 배우 이광수씨가 바로 85년 소띠인데요, 이광수씨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개그맨만큼이나 코믹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최근 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소름끼칠 정도로 완벽한 투렛증후군 환자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런데 이광수씨, 오늘은 방황하는 마음 탓에 아무 일도 제대로 할 수 없는 하루라고 하네요. 마음을 가라앉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7월 30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올해 장마는 기간도 짧고 비도 적었던 이른바 ‘장마 같지 않은’ 장마였는데요, 그런데 올해 장마가 어제부로 사실상 끝났다고 합니다. 기상청은 당분간 덥고 습한 북태평양 고기압이 확장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위와 함께 열대야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폭염에 따른 온열 질환이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니, 앞으로는 한여름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