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25일 첫번째 신규 맵인 ‘유럽’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유럽 맵에는 ‘꽃보다 할배 유럽편’을 통해 방송됐던 ‘루브르 박물관’, ‘마테호른’등 스템프를 찍을 수 있는 유럽의 관광 명소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시작할 때 지급되는 기념품의 개수가 증가하고 신규 이벤트 블록이 추가돼 좀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진행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스페셜포스’캐릭터 및 ‘회장님 근형’캐릭터가 업데이트 되며 다양한 주사위 아이템도 추가된다. 더불어, 대기실 인터페이스도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해 유저 편의성이 크게 향상시켰다.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현재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dragonflygame.HProject)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fl.co.kr/Mobile/H4)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4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