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메이드만의 독자적인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 된 ▲진화 및 합성 시스템의 리뉴얼, ▲수십 여종에 달하는 무기, 장신구 추가, ▲이용자 편의를 배려한 UI(User Interface) 및 대규모 최적화 작업 등으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2성부터 4성 무기 진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6만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넥서스 7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7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등급별 진화석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RPG ‘신무’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4)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