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가 지난 17일부터 진행된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티스토어 사용자를 위한 사전예약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는 게임 출시 전까지 티스토어사용자들을 위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정원 1만 명을 넘기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래곤을 만나다’의 비공개테스트는 지난 17일부터 3일간 진행되었다.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드래곤을 만나다’의 탁월한 ‘손’ 맛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출시 후에 꼭 게임을 해보고 싶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내놨다. 특히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안정된 컨텐츠와 타격감이 돋보이는 전투플레이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와이디온라인은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비공개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며”이번 테스트를 바탕으로 유저분들의 의견과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드래곤을 만나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KBS2TV 개그콘서트 ‘억수르’ 코너에 등장, 색다른 허세개그를 선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송준근’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제가 됐다.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nE983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