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착한 가격 ‘베네 보틀’ 2종 한정 판매

2014-07-14 10: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카페베네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카페베네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베네 보틀’ 2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온핑크와 네온라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베네 보틀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네온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각적인 시원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 600㎖ 용량에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소재이자, 발암물질이 나오지 않는 BPA Free의 트라이탄 소재로 바디를 제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탄 소재는 PC, PVC 등의 기존 플라스틱 재질보다 견고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가볍기 때문에 외부 활동이 잦은 휴가철에 해수욕장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베네 보틀은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트라이탄 소재의 바디와 스테인리스 뚜껑, 손목 끈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한 ‘비너’를 4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베네 보틀은 9천9백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 여름 한정 판매 된다.

한편, 카페베네는 이번에 ‘넘버링(#)’이라는 재미 요소를 삽입해 출시한 #7, #8 베네 보틀에 이어, 향후 2개월 마다 넘버링을 부여한 새로운 컨셉의 한정판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고객들이 베네 보틀을 시리즈로 수집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베네 보틀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톡톡 튀는 색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면서 “카페베네는 앞으로도 특색있는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 ‘넘버링’과 같은 신선한 요소를 조합하여 제품 자체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