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엠하우스는 대표 서비스인 ‘기프티쇼’를 사용자 중심으로 대폭 개선한 모바일 웹(m.giftishow.com)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버전3.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프티쇼는 환불절차 간소화와 유효기간 연장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사용 환경을 변화시켜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
또한 유효기간 연장도 손쉽게 바꿨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쿠폰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5년 이내이면 최초 유효기간 부여일 만큼 횟수 제한 없이 연장을 제공한다. 기프티쇼 유효기간 연장은 고객센터 혹은 기프티쇼 온라인·모바일웹·앱 고객센터 메뉴의 ‘1:1 문의하기’ 이메일(customer@mhows.com)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이광용 KT 엠하우스 플랫폼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 소비자 권익 보호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 할 것”이라며 “편리해진 기프티쇼로 개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이나 영업사원 등은 홍보 및 영업 활동에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 가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tgiftishow)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