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겨울왕국' 및 미키마우스 캐릭터 통장·카드 출시

2014-07-02 14:28
  • 글자크기 설정

겨울왕국 캐릭터 통장, 5만명 한정 발급

▲ 지난 1일 오후 서울 중구 SC은행 제일지점에서 열린 ‘디즈니통장/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피터 샌즈(왼쪽) SC그룹 회장이 배우 이종혁, 이준수 부자에게 ‘디즈니 통장’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SC은행 제공]


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1일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캐릭터와 미키마우스를 모델로 한 통장과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가 국내 금융권과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자녀를 둔 부모 및 성인이 '마이심플통장', '내지갑통장', '리워드360 체크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통장 또는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자녀사랑통장'도 캐릭터 디자인의 통장 발급이 가능하다.

다만 겨울왕국 캐릭터 통장은 한정판으로 제작돼 마이심플통장, 내지갑통장, 자녀사랑통장 신규 가입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만 발급된다.

지난 1일 오후 중구 제일지점에서 열린 출시기념 이벤트에서 아제이 칸왈 한국 SC은행장은 "디즈니 캐릭터와 금융상품의 결합한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는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산물"이라며 "특히 어린이 고객들이 저축하는 습관과 더불어 저축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피터 샌즈 SC그룹 CEO, 자스팔 빈드라 SC그룹 아시아 CEO와 함께 '아빠 어디가 시즌 1'로 유명세를 탄 배우 이종혁과 이준수 부자가 참석해 '자녀사랑통장'에 가입했다.

디즈니 캐릭터 통장과 체크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