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표 인기 온라인게임, 차별화된 6월 이벤트 진행

2014-06-01 13: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들의 6월 게임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선,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은 오는 6월 5일까지 ‘황금의 군단’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사냥터에서 ‘황금의 군단’ 소속 몬스터들을 사냥한 회원들은 상위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서와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최고 6단계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선악의 날개’, ‘쿤둔의 봉인서’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장수 인기 MMORPG ‘R2(http://r2.webzen.co.kr/)’에서는 주기적으로 초기화되는 ‘오픈 스피드 서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성전이 진행된다.

6월 11일에 진행되는 ‘에텔리움’ 공성전의 우승 길드에게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카오스 포인트’ 및 전리품 강화에 필요한 ‘주화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에 앞선 6월 8일에는 해당 서버가 초기화 된 후 열리는 첫 공성전과 스팟전도 진행 된다.

‘아크로드2(http://archlord2.webzen.co.kr)’는 몬스터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새싹’ 아이템을 수집한 개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9일까지 가장 많은 ‘새싹’을 수집한 상위 50명에게는 ‘희귀한 불(또는 얼음) 아바타 세트’ 등을 증정하고, 100개 이상 ‘새싹’을 수집한 회원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거쳐 게임캐시와 아바타 세트를 지급한다.

‘썬 리미티드(http://sunonline.webzen.co.kr/)’는 6월 19일까지 PvP 전장 ‘골드러쉬’에서 5회 이상 승리한 회원 전원에게 아이템 조합재료 ‘핏빛의 정령석’을, 해당 전장에 등장하는 몬스터 ‘로쉬펠트’나 ’욕망의 화신’을 처치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유니크 1차 무기’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각 게임 별 홈페이지 및 게임서비스포털(www.webzen.co.kr)을 통해 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 등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받는 한편, 전국의 PC방 방문과 온/오프라인 미팅 등을 준비하는 등 직접적인 교류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서비스포털(www.webzen.co.kr)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