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 결혼, 축의금 대신 '이것' 선물하세요!

2014-06-01 08:00
  • 글자크기 설정

무선 청소기·커피 머신·핸드 블랜더 등 인기

필립스 2 in 1 싸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 듀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축의금 대신 소형 가전 제품을 선물하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무선 청소기·커피 머신·핸드 블랜더 등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갖춘 소형 가전이 결혼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새롭게 출시된 필립스의 2 in 1 싸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 듀오'는 필립스의 일반 유선청소기 라인에 탑재됐던 파워 싸이클론 기술을 무선청소기에서 구현시킨 제품이다. 시속 220km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하다.

버튼만 누르면 한 번에 분리되는 원스텝 디자인과 먼지통 전용 뚜껑으로 먼지를 비울 때에도 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버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매일 아침 출근 준비로 바쁜 맞벌이 부부에게는 손쉽게 과일 주스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핸드 블렌더도 유용하다.

일렉트로룩스의 핸드블렌더 '이지컴팩트'는 600W의 파워로 터보 모드 사용 시 칼날이 분당 최대 1만5000번 회전해 얼음을 비롯한 단단한 재료까지 분쇄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2단계 터보 스피드 버튼으로 고속 동작도 가능하다.

또한 칼날이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돼 있어 환경 호르몬 배출 걱정 없이 뜨거운 음식 재료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집에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은 이제 신혼부부의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았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이니시아'는 2.4kg의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이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19바의 높은 추출압력 성능을 가지고 있어 품질 좋은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데 손색이 없다.

캡슐을 11개까지 저장 가능한 대용량 캡슐 컨테이너와 0.7L 물탱크가 장착돼 있으며 25초 예열 기능·자동 커피량 조절 기능·9분 미작동 시 자동 전원 해제 기능 등도 적용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