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프렌즈 팝업 스토어 전격 오픈

2014-04-03 10: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카카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주)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4월 4일부터 20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에 “플레이 위드 카카오프렌즈”를 부제로 팝업스토어를 전격 오픈하고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7개 캐릭터를 활용한 60여종의 250가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별 인형, 피규어 등 팬시 완구 제품들을 비롯해 스마트폰 케이스, 우산, 컵, 쿠션, 방석 등 각종 생활 용품까지 다양한 구색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티셔츠, 양말, 모자, 액세서리 등 패션 상품들도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가 실 생활 속에서도 나를 표현하는 캐릭터로 활용범위가 넓어지면서, 더 친숙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인기 스타의 팬사인회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프로도’와 닮은꼴 스타로, 일명 ‘카톡개’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배우 신성록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깜짝 팬사인회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00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고, 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스마트폰 이어캡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업을 본격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 무역센터점에도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며 더 많은 사용자들과 소통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업체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을 제작, 판매할 수 있도록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하고 캐릭터 상품 라인업을 넓혀가며 또 하나의 상생 모델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