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욕주립대, 컴퓨터과학과 2014년도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2014-02-14 14:20
  • 글자크기 설정

15일 코엑스서 입학 전형 및 지원방법에 대한 상세 안내 제공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오는 15일 오후 4시에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2014년 가을학기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학부 및 석∙박사 과정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그리고 교사를 대상으로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개설학과와 입학 전형, 지원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뉴욕주립대 김춘호 총장이 글로벌 리더로써의 비젼을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 총장은 한국 최초의 미국대학교인 한국뉴욕주립대학교를 직접 소개하고 ‘글로벌 리더가 되는 법’이라는 강연주제를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로 인생을 설계해 나가는데 있어 실질적인 조언을 들려 줄 예정이다.

한국뉴욕주립대는 2014년 가을학기부터 컴퓨터과학과(Computer Science) 학부과정의 승인을 완료하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뉴욕주립대 컴퓨터과학과(Department of Computer Science)는 미국 공립대학 중 2위에 손꼽히는 뉴욕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의 컴퓨터과학과와 동일한 커리큘럼과 교수진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설명회에서 컴퓨터과학과 학과장인 클라우스 뮬러가 직접 학과 소개를 진행한다.

또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기존의 기술경영학과에 대한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한국뉴욕주립대 기술경영학과와 컴퓨터과학과에 지원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예비 접수가 실시된다. 설명회 현장에서 학생 정보를 해당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하면 설명회 당일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뉴욕주립대는 수능 점수, 정시, 수시 지원횟수에 상관없이 지원가능하며 가을학기 온라인 원서접수마감일은 3월 31일까지이다.

지원을 위해서는 2014년 고교 졸업생 및 이에 동등한 학력을 소지해야 하며, 토플 80점 혹은 아이엘츠 6.5 이상의 공식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공식 영어 성적이 없는 우수 학생에 한해 조건부 입학도 가능하다. 성적보유자의 경우 SAT 또는 ACT 공인성적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다. 온라인 원서 작성으로 (http://apply.sunykorea.ac.kr)으로 지원하며, 기타 서류는 한국뉴욕주립대로 우편 발송해야 한다.

조건부 입학이란, 미국 대학교에서 일반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제도로 공식 영어 성적이 없는 우수 학생들에게 입학의 기회를 넓혀주는 제도이다. 공식 영어 성적표가 없는 우수 학생들을 위해 영어 성적을 제외한 서류 제출만으로 입학 허가가 가능하다. 입학문의 및 설명회 사전 신청 032-626-1114, www.sunykorea.ac.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