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격투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2’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날부터 내달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스크린샷 등록, 1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 등 ‘열혈강호2’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몬스터 사냥 이벤트인 ‘몬스터 잡고! 대박 행운 잡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교환권 및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교환권과 응모권의 개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교환권, 영화 예매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조각케이크’ 아이템을 10개 모아 행사도우미 보조캐릭터(NPC)를 찾아가면 생명력 회복 및 내기, 요기 회복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2’의 1주년을 기념하는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1주년 축하상자 아이템을 선물한다. 채팅창에 ‘/축하’라고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 공격력 강화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매 주말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접속하면 경험치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상범 ‘열혈강호2’ 마케팅PM은 “지난 1년 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2014년 갑오년의 활기찬 시작을 열혈강호2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