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필리핀관광청(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는 제 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매년 국내외 여러 관광단체와 업계들이 참여하는 박람회로, 올해는 ‘여행, 그 설레임의 시작’을 주제로 관람객에게 꼭 필요한 관광 정보 및 업계 간 비즈니스 교류의 기회가 마련된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뽑기 이벤트를 통해 USB, 말린망고, 네임텍, 쇼핑백 등의 다양한 경품 제공하며 행사 마지막 날에는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는 필리핀왕복 항공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무대 및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는 전세계를 누비며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필리핀 시누콴 무용단(Sinukwan Performing Arts)이 전통 공연을 선보인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올해 박람회의 주제가 ‘여행, 그 설레임의 시작’인 것처럼 7,017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필리핀에서 여행의 설레임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의 다양한 여행정보와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얻어 가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