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7 수트' 최초 공개, 이게 바로 'K7 스타일'

2013-10-31 09:09
  • 글자크기 설정

-유명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 협업

-프라이빗 패션쇼,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드라이빙슈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
기아차는 다음달 16일 서울 광진구 소재 워커힐 호텔에서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K7 멤버십 고객 대상 '젠틀맨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아차는 K7 멤버십 고객대상'젠틀맨 클래스'초청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 날 기아차는 모던하고 세련된 캐릭터 라인을 콘셉트로 특별 제작해 장시간 드라이빙에도 구겨짐 없는 'K7 수트'를 최초 공개한다.

이와 함께 행사 초청 고객들 중 7명을 선정해 ‘프라이빗 패션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K7 수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모든 참가 고객들은 △정두영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체인지 클래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킨케어 클래스’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의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전시한 ‘콜라보레이션 쇼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젠틀맨 스타일로 변신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모두에게 일상 속에서도 멋낼 수 있는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고 각종 현장 추첨을 통해 수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토니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젠틀맨 클래스 행사에 관심 있는 K7 고객들은 다음달 1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되며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77커플(154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K7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K7 고객들만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