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본죽은 지난 5일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해 '가을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자연송이를 메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한 전복을 함께 넣은 '자연송이전복죽'(1만3000원)과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와의 조화가 일품인 '자연송이불고기죽(1만1000원)을 가을 보양 메뉴로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10월 6일까지 본죽 홈페이지에서 가을을 타는 '추남추녀(秋男秋女)'를 위한 나만의 가을 나는 법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자연송이전복죽 기프트본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 본죽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본죽 페이스북(www.facebook.com/bonjuk01)에서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먹고 싶은 신메뉴 이름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가 본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이진영 본죽 경영지원실장은 "제철을 맞아 보양식재료로 훌륭한 자연송이를 듬뿍 넣은 본죽의 신메뉴는 맛과 영양은 물론 솔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어 가을 보양식으로 적격"이라며 "함께 마련한 본죽의 이벤트로 올 가을 사랑하는 주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