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센스화환[사진=박형식·김수로 트위터] |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일명 '아기 병사'로 활약 중인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지난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진짜 사나이'팀이 보낸 센스 화환을 공개했다.
그는 "오늘 쇼케이스 무사히 잘 마쳐서 기분 너무 좋고 우리 제아스 사랑해요! 아 그리고 오늘 쇼케이스 한다고 맛다시 화환 보내주신 우리 '진짜사나이' 제작진 가족분들 사랑해요! 화환에 맛다시 달려있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맛다시 보다 중독성 강한 제아, 아이돌계의 기준! 이병 박형식!"이라는 문구가 담긴 화환이 담겨있다. 이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제국의 아이들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진짜 사나이'팀이 보낸 센스 화환이다. 특히 화환에는 군대에서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맛다시가 달려 있어 웃음을 더했다.
또 '진짜 사나이'에서 열혈 장병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장혁의 출간기념회에는 "킨제이 보고서를 잇는 베스트셀러! 장혁의 열혈남아"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적힌 센스화환이 도착했다.
더불어 김수로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보통 쌀 화환은 기부를 목적으로 만든 걸로 아는데 이런 쌀 화환은 공연 끝나고 밥 해먹으라는 화환인가 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진짜 사나이' 제작진이 김수로가 출연하는 뮤지컬 '블랙 메리 포핀스'를 응원하기 위해 보낸 센스화환으로 김수로가 선보인 응원 퍼포먼의 한 문구가 적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