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진에어] |
그린서포터즈는 진에어의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0년부터 항공 및 여행업계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을 모집해 진행하고 있다.
이날부터 2주간 진행되는 서포터즈 모집은 전국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획 △영상 △디자인의 3개 분야로 나눠 총 12명의 학생이 선발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이는 오는 8월 14일(수)까지 지원서와 함께 부문별 미션 과제 결과물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8월 30일(금)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 서류 양식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그린서포터즈 공식 블로그(jinairgs.tistory.com)를 참고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하는 그린서포터즈 8기는 오는 9월 4일(수)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진에어 온 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을 비롯해 취항지 탐방, 온라인 바이럴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되며,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무료 항공권의 혜택이 제공된다”며 “진에어는 원활한 그린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진에어의 마케팅 담당자가 멘토로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