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순위 내 청약 마감 "이유 있네"

2012-11-14 15:33
  • 글자크기 설정

최고 2.67대 1 경쟁률로 조기 마감<br/>특화 평면·교통·교육 여건 우수<br/>분양가 3.3㎡당 600만원대로 저렴

▲'김해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조감도 [사진제공=동문건설]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지난 6월 부산 북구 만덕동에서 3000여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중견 건설업체인 동문건설이 경남 김해시 진영읍에서도 주목할 만한 분양 성적을 거뒀다. 지난 9일까지 진행된 '김해 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아파트 청약에서 최고 2.6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조기에 청약 접수를 마감한 것이다.

앞서 동문건설이 6월 공급한 부산 만덕동 주공아파트 재건축 단지인 '백양산 동문굿모닝힐'(3160가구)은 1순위 청약에서 최고 16.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큰 인기를 끌었다.

'김해 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16~18층에 503가구(전용면적 59㎡ 101가구, 72A㎡ 208가구, 72B㎡ 194가구)로 이뤄졌다. 모든 주택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동문건설은 타워형 설계와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킨 3~4베이 평면설계로 평면의 쾌적함을 극대화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에는 소형 폭포와 연못이 조화를 이루는 벽천쉼터와 놀이터, 배드민턴장, 커뮤니티마당이 어우러진 중앙광장, 옥외 헬스기구를 배치해 운동할 수 있는 웰빙정원, 쌈지쉼터, 유아놀아터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장, 키즈카페, 미니 도서관 등 단지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좋다. 동창원 IC가 가깝고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쉽다. 창원시청까지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KTX 진영역도 멀지 않다.

오는 2015년 말 부산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부산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대흥·대창·금병초, 진영중, 진영여중, 진영고, 진영제일고 등 우수한 학교들이 몰려 있다. 진영삼성병원과 진영시외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가는 전용 72㎡형 기준으로 3.3㎡당 600만원 초반대여서 인근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동문건설은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를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김해시 장유면 대청리 롯데마트 장유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1899-0036
▲'김해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모델하우스 [사진제공=동문건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