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조감도 [사진제공=동문건설] |
앞서 동문건설이 6월 공급한 부산 만덕동 주공아파트 재건축 단지인 '백양산 동문굿모닝힐'(3160가구)은 1순위 청약에서 최고 16.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큰 인기를 끌었다.
'김해 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16~18층에 503가구(전용면적 59㎡ 101가구, 72A㎡ 208가구, 72B㎡ 194가구)로 이뤄졌다. 모든 주택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동문건설은 타워형 설계와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킨 3~4베이 평면설계로 평면의 쾌적함을 극대화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에는 소형 폭포와 연못이 조화를 이루는 벽천쉼터와 놀이터, 배드민턴장, 커뮤니티마당이 어우러진 중앙광장, 옥외 헬스기구를 배치해 운동할 수 있는 웰빙정원, 쌈지쉼터, 유아놀아터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장, 키즈카페, 미니 도서관 등 단지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좋다. 동창원 IC가 가깝고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쉽다. 창원시청까지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KTX 진영역도 멀지 않다.
오는 2015년 말 부산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부산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대흥·대창·금병초, 진영중, 진영여중, 진영고, 진영제일고 등 우수한 학교들이 몰려 있다. 진영삼성병원과 진영시외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가는 전용 72㎡형 기준으로 3.3㎡당 600만원 초반대여서 인근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동문건설은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를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김해시 장유면 대청리 롯데마트 장유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1899-0036
▲'김해진영 동창원IC 동문굿모닝힐' 모델하우스 [사진제공=동문건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