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부동산써브에 따르면 이번 주 분양시장은 청약접수 14곳, 당첨자 발표 13곳, 당첨자 계약 11곳, 모델하우스 개관 6곳 등이 예정돼 있다.
18일 SG충남방적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들어서는 '판교역 SG리슈빌' 오피스텔의 청약을 받는다. 총 112실(전용면적 29~43㎡)로 신분당선 판교역이 가깝다. 분당~내곡간 도시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21일 대우건설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짓는 '부산 센텀 푸르지오' 아파트 청약을 진행한다. 총 560가구(전용 59~84㎡)로 번영로·좌수영로·과정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 쉽게 이동 가능하다. 신세계 백화점·롯데백화점·벡스코·영화의 전당·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22일 롯데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에 들어서는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의 청약을 받는다. 총 625가구(전용 84㎡)로 지하철 분당선과 용인경전철 기흥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신갈초·중·고, 구갈초·중, 기흥중·고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같은 날 대우건설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공급하는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 총 535실(전용 25~84㎡)로 부산 지하철2호선 해운대역을 차량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스펀지·해운대 로데오거리 등이 인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