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해외 여름캠프 참가자 모집

2012-05-23 15: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는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여름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비아 해외 여름캠프 프로그램은 현대카드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29일까지 조기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여름캠프 프로그램에는 미국의 전통적인 동부의 명문학군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미국 동부 글로벌 썸머캠프’가 포함돼 있다.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전 세계 12개국 학생들과 학업 프로그램, 액티비티 캠프를 함께 하고 아이비리그 대학도 탐방할 예정이다.

이 캠프는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미국 서부 명문 학군에서 진행되는 ‘미국 서부 글로벌 썸머캠프’는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학생들이 참여하며 학업 프로그램과 액티비티 캠프로 구성돼 있다.

이 캠프 프로그램은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4주간 현지 중산층 이상 가정에서 홈스테이로 진행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다.

세계교육지수 2위를 자랑하는 교육 선진국인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싱가포르 공립학교 스쿨링’도 있다.

스쿨링 프로그램 신청 학생들은 영어실력에 따라 싱가포르 공립학교 클래스에 배정되며, 해당 학교의 정규수업 및 ESL 실력강화과정을 병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실제 영어 사용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체험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싱가포르 공립학교 스쿨링은 7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4주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 프로그램과 ‘필리핀 CPI 영어캠프’ 등이 준비돼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어린 학생들이 해외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습을 통해 더 넓은 세계를 몸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자녀의 캠프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해외 여름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 와 ARS(1588-0360, 연결 후 4번)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