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프트 팩은 지난달 초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과 테이스팅 글라스 & 리플렛 그리고 소비자 이벤트 응모를 위한 발렌타인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5만원 (700ml/ 백화점 기준)으로 주요 백화점, 할인매장에서 한정판매된다.
발렌타인의 본연의 맛과 향을 탐험 할 수 있는 테이스팅 글라스와 테이스팅 방법을 소개한 리플렛을 구비했다는 게 특징이다.
위스키 테이스팅은 위스키를 마시기 전 시각, 후각, 미각을 통해 위스키 특유의 풍미와 향 등 음용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어 진정한 위스키의 맛을 즐기기 위한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수십 년간 숙성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일깨워 주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테이스팅 글라스를 구비해 스카파 몰트 원액을 비중 있게 블렌딩 하여 균형 잡힌 완벽한 부드러움을 선보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맛과 향을 더욱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되어 있는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사이트(m.discoverB17scapa.com)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www.discoverB17scapa.com)를 통해 응모하면 발렌타인의 또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발렌타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다이어리 및 테이스팅 글라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