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차현정 기자) 비씨카드가 연말까지 KTX레일텔(KTX+숙박)·일반철도·중국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구매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부산 토요코인·경주 코모도 호텔과 연계된 KTX레일텔 이용 고객은 결제 건당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철도여행 상품도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다음 달 23~25일 및 30~31일에는 전상품 10% 할인만 적용된다.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을 결제한 고객에게 해당 해외호텔을 1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비씨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을 예약한 후 해외호텔까지 결제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해외호텔 숙박료에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투어가 제공한 중국 패키지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나 중국 내 호텔 숙박 시 비씨은련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씨은련카드로 중국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2~7%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건당 추가로 5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내 중국호텔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중국 상해 월드금융센터 94층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롯데·신라 면세점에서 비씨은련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5000원 캐시백 등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