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기업 고객 전용 온라인 웹사이트 ‘Biz T 월드’(www.biztworld.co.kr)를 개편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델이 새롭게 오픈한 'Biz T 월드'를 소개하고 있다. |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SK텔레콤이 기업 고객 전용 온라인 웹사이트 'Biz T 월드'(www.biztworld.co.kr)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Biz T 월드’는 중소기업을 위한 유무선 통합경영 솔루션인 ‘T 비즈 포인트’, IT비용을 절감해주는 ‘T 클라우드 비즈’, 상권을 분석해 알려주는 ‘지오비전(Geovision)’ 등 다양한 기업서비스를 제공한다.
‘1대1 이메일 상담’ 개설로 SK텔레콤 기업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본사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서비스는 일반 사용자 가입 상품에 비해 복잡한 상품구성과 요금제를 갖춘 기업고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제공한다.
‘스마트 검색’ 기능은 회사 규모, 사업 분야, 업무 유형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해 적합한 기업서비스를 찾아준다.
기존 비즈 T월드에서 제공하던 기업고객의 요금관리, 서비스 신청·변경, 부가서비스 관리, 멤버십 관리, 이벤트 정보 등 서비스도 변경 없이 제공된다.
원성식 SK텔레콤 기업컨설팅 본부장은 “이번 ‘Biz T 월드’ 전면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기업서비스의 대표 채널로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