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2 G8 확정... 인기 걸그룹 모두 모였네~

2011-10-19 08:46
  • 글자크기 설정

청춘불패2 G8 확정... 인기 걸그룹 모두 모였네~

(사진:개인 트위트 및 공식홈페이지)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KBS ‘청춘불패2’에 출연할 8명 멤버가 공개됐다.


18일 KBS측은 ‘청춘불패2’ 멤버를 확정 발표하며 G8이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붙였다고 밝혔다.


최종 확정 멤버는 ‘카라’ 강지영과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f(x)’ 엠버,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예원,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이다.


제작진은 “수지와 강지영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멤버로 팀 막내로서 새로운 매력을 발산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였다”고 밝혔다.


씨스타 보라와 f(x) 엠버는 “단 한번도 예능프로에서 고정으로 활약해본 적 없는 멤버로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 하다는 점과 가끔 보여지는 모습이 무척 매력적이다. 특히, 외국인 엠버는 한국시골 문화에 적응하는 모습이 진정성 있게 다가올 것이다”고 전했다.

레인보우 고우리와 쥬얼리 예원에 대해서는 “레인보우 고우리는 거침없는 성격과 엉뚱한 캐릭터, 일본에서도 최고 인기를 모을 멤버로 한류스타로 거듭날 가능성을 봤으며, 쥬얼리 김예원은 신인이라곤 믿을 수 없는 당돌함과 특유 입담이 크게 작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1에서 써니는 ‘순규’라는 친숙함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가면서 따뜻한 인간미를 많이 전달했으며, 시즌2에서도 감동과 웃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효연은 사람 마음을 움직이는 특유 발랄함과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쪽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로 청춘불패 세계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캐스팅 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내달 12일 첫 방송되며 MC로는 개그맨 이수근과 붐, 배우 지현우가 맡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