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아이템> 강력한 보습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로얄네이쳐 "피부보습+아토피 탁훨"

2011-10-18 16:27
  • 글자크기 설정

<보습 아이템> 강력한 보습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로얄네이쳐 "피부보습+아토피 탁훨"

로얄네이쳐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hea butter nourishing cream. 125g, 3만3000원.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에서 가을철 거칠어진 피부를 잠재울 강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을 출시 했다.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은 천연화장품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원료인 시어버터와 아르간오일이 주성분이다. 보습에 좋은 천연 원료로 손꼽히는 두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신속히 스며들고, 한번 사용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지속된다. 
시어버터는 원산지인 아프리카에서 ‘1000가지 효능을 가진 나무’라고 불리는 카리테 나무의 열매 속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아프리카에서 민간치료제로 오랫동안 사용해왔으며 현재도 보습제와 연화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피부 보습과 재생 효과 외에도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가 있어 아토피피부염의 건조증과 염증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좋다. 이번 로얄네이쳐에서 선보인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에는 아프리카산 100% 유기농 시어버터가 27% 가량 함유되어 있다.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의 주된 원료 중 하나인 아르간 오일은 일찍이 유럽에서 고급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 인정받아 왔다. ‘모로코의 황금 원액’이라 불리며 모로코에서만 자라는 아르간 나무의 열매 속 씨앗에서 추출한다. 다른 식물성 오일에 비해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E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 로얄네이쳐는 프랑스 천연성분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직수입해 원료로 사용했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은 천연화장품 선진국인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성분이다”면서, “시어버터 너리싱 크림은 100% 유기농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만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얼굴과 몸은 물론 튼살이나 각질 관리에도 좋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