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에 따르면, ‘지속가능경영’은 21세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정착돼 가고 있으며, 기후변화가 글로벌 이슈로 대두되면서 지속가능경영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미래에는 지속가능경영의 철학과 전략을 이해하는 사람이 21세기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하대 지속가능경영 석·박사 과정과 지속가능경영MBA 과정에서는 지속가능경영 분야의 전문가에 머물지 않고 산업계의 발전 방향을 선도해 갈 오피니언 리더가 될 많은 예비 전문가들이 교육받고 있으며, 미래의 무형자산인 네크워크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인하대 지속가능경영 석·박사 과정과 지속가능경영MBA 과정은과정 주임교수이자 지속가능경영연구소장인 김종대 교수가 운영하고 있다.
김 교수는 각계 각층의 국내 최고 교수진과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두 과정을 발전시켜 지속가능경영 분야에서 국내 최고에 머물지 않고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지속가능경영 프로그램으로 성장시킬 야심찬 포부를 갖고 있어 지속가능경영 및 발전 관련 전문가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대학원 지속가능경영 석·박사 과정의 원서접수는 10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면접전형은 11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경영대학원 지속가능경영MBA과정 원서접수는 11월 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면접전형은 12월 중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