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소식]대명리조트(대명콘도) 여수착수 신규특별분양!

2011-08-26 17:38
  • 글자크기 설정

[리조트소식]대명리조트(대명콘도) 여수착수 신규특별분양!

 

◆ 대한민국의 대표 해양리조트,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가입 찬스!

올해로 32주년을 맞는 ‘해양리조트의 명가(名家)’ 대명리조트에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단지 내 민자호텔유치 성공기념으로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전국 10여 개 지역의 리조트를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여수사업 착수기념 특별 회원’을 한정 모집 한다. 이번 기회는 남해안 시대돌입의 첫 장을 여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단지 내 민자호텔 유치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실용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된 국내 최초의 ‘통합 리조트 멤버십’ 이라는 타이틀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을 기회이다.

이번 특별분양은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 기명, 무기명 선택이 가능하고,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종료 후 100%반환(회원제:멤버쉽) 또는 등기권리증을 받아 법적 재산권의 보장(공유제:오너쉽) 중에 선택하여 분양할 수 있다. 현재(2011년 7월) 분양가는 기명 회원제(멤버쉽) 기준 분양 시 패밀리 2220만원, 스위트 3160만원이며, 기명 등기제(오너쉽) 기준 분양 시 패밀리 2100만원, 스위트 2980만원이라고 한다. 무기명 선택 시 분양가의 10% 인상되며, 법인 명의로 분양 시 비용처리 및 부과세 환급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신규 사업을 착수하여 공사를 진행 할 때 마다 분양 가격이 인상되니, 이번 기회가 대명리조트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 즉시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6곳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분양가격이 만만치 않아 회원권 분양을 미뤄둔 사람들에겐 2011년 여름시즌 한정모집 중에 있는 경제적인 상품인 ‘하프패밀리 회원권’도 고려해 볼만하다. 하프패밀리 상품은 패밀리, 스위트 회원에 준하는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회원가로 2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며, 회원카드는 4매가 발급된다.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금액은 공유제(오너쉽) 기준 분양가는 1230만원(개인), 1330만원(법인)이며, 회원제(멤버쉽) 기준 분양가는 1300만원(개인), 1400만원(법인)으로 특별분양 중이라고 한다.

“대한민국의 4계절이 머무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이제 당신의 가족과 삶의 여유를 누릴 절호의 찬스가 아닌가 한다. 보다 자세한 자료(카달로그)나 상담을 원하면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하면 전문상담가의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대명리조트 본사 : 02)2186-5433







※위 내용은 아주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