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어캠프는 국내와 해외 캠프로 연계, 진행된다.
국내 캠프는 양평캠프에서 4박5일과 2주, 4주 프로그램이, 해외 캠프는 양평캠프에서 2주와 필리핀 3주 등 총 5주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국내 캠프는 양평캠프 R&D팀에서 자체 개발한 레벨업(Level up) 교재로 , 4개 레벌별 수업이 진핸된다.
또 원어민 교사가 진행하는 정규 아카데미수업(Academic Class)과 체험영어수업(Active English)이 진행되며, 영어연극과정(English Drama)이 포함돼 있다.
특히 야간프로그램은 레크레이션, 버블쇼, 티셔츠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열리고, 주말에는 양평근교에서 송어잡기와 대나무 뗏목타기, 수영 등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해외캠프는 문화체험과 투어일정을 포함한 1:1 멘토 프로그램으로, 양평캠프에서 배운 영어를 현지에서 사용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홈페이지(www.yea.or.kr)를 통해 자녀들의 캠프생활 사진을 게시할 예정이다.
전부권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양평캠프는 해마다 인천공항, SK에너지, 삼성SDI, 국민은행, 청평수력발전소 등 기업 자녀를 대상으로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며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교육만족도 90%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