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관매도 방송 이후로 관매도 인기 폭발…시청자 "이번 여름휴가 거기 가볼까?"

2011-06-28 08:48
  • 글자크기 설정

1박2일 관매도 방송 이후로 관매도 인기 폭발…시청자 "이번 여름휴가 거기 가볼까?"

[사진 = KBS 2TV '1박2일' 방송 캡처]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 '여배우 특집'과 '남배우 특집'을 끝마치고 '기본으로 돌아간다(Return to Basic)'라는 주제 하에 26일 방송에서 아름다운 경관의 관매도를 찾았다.

이날 나영석 PD는 "이번 여행은 한 달이 넘는 특집 강행군을 마치고 '1박2일' 본래 취지에 맞는 여행을 하고자 한국에서 자랑 아름다운 섬 관매도로 정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관매도는 국토해양부가 선정한 다도해 국립공원중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1위'인 '해변송림', 돌담길과 아름다운 벽화가 있는 '관호마을', 국립공원관리공단에서 지정한 제1호 명품마을이 있어 관광명소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관매7경' 여행을 떠난 강호동, 엄태웅,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 이승기 6명의 멤버는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감상하고 대중교통 없이 도보여행으로 섬의 모습을 방송에 전달했다.

특히 '1박2일' 멤버들은 3시간동안 관매도의 7경을 찾아 인증샷을 찍는 미션을 포기할 정도로 관매도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 섬 풍경 구석구석을 카메라에 더 담기 위해 노력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꼭 한번 가보고 싶다", "올해 여름휴가는 관매도로 결정했다", "좋은 곳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송보고 놀러간 사람들 벽화에 인증 낙서 하지 맙시다", "저렇게 예쁜 곳이 훼손되지 않기를" 등 다양한 형태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