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8월 31일까지 자사 여행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세중투어 등 4개 여행사의 해외패키지, 에어텔 및 골프패키지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8~10%까지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 여행사별로 면세점과 백화점 상품권 제공 및 추가 1% 할인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내 비씨카드 결제고객은 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40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최대 6개월까지도 가능하다.
7월 31일까지 여행, 항공업종에서 비씨카드로 결제시 각종 이용권 및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 쿠폰은 △신라면세점 1만원 이용권 △인천공항 비씨카드 VIP라운지 △인천공항 리무진 1만원 할인권 △워커힐식당 무료 메뉴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된다.
특히 미국이나 하와이지역 여행을 가려는 고객들은 비씨글로벌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미국내 코치, 갭 등 유명브랜드 매장에서 비씨글로벌카드 사용시 20% 청구할인을 해주며, 하와이지역의 구찌 매장에서도 결제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뉴욕, 시카고, 라스베가스 등 미국 내 유명 한식당에서도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