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지성 기자) 삼성전자가 TV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할인행사를 통해 스마트 TV 대중화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TV 어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연말까지 삼성파브 스마트 TV '인기 앱 가격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TV 어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연말까지 삼성파브 스마트 TV '인기 앱 가격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스마트 TV '인기 앱 가격할인' 이벤트는 삼성파브 스마트 TV가 비디오·게임·스포츠·라이프스타일·인포메이션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스마트 TV 앱을 확보하고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현재 국내에서 93개(무료 48개, 유료 45개)의 스마트 TV 앱이 제공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인기 앱 가격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저 2000원에서 최고 9000원에 달하는 인기 유료 스마트 TV 앱을 무료로 즐기거나 1000원 또는 2000원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아이에게 보여 주고 싶은 명화·명화로 보는 성경·빈센트 반 고흐 등 명화 유료 앱 11종을 1000원에 제공하고 ▲처즐(Chuzzle)·캐치 잇·Dr. Brain·달피의 모험·매직큐브·Survival Bakery·T-Crew·Black Jack 등 퍼즐게임, 카드게임 유료 앱 8종을 1000에 서비스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삼성파브 스마트 TV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기 위해 맞춤형 스마트 TV의 실현을 도와주는 스마트 TV 인기 앱을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