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열린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 수업 모습. |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전부권 www.yea.or.kr)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주 및 4주간에 걸친 ‘겨울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은 새롭게 개편된 프로그램과 교재로 공부하게 되며, 아카데믹 영어부분(Power Speaking)에서 한 학급 당 12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또 저녁까지 늘린 학습 시간으로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게 했고, 새롭게 개발된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형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참가자는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눈 후 각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급을 배정, 영어로만 말하고 생활하는 2주 및 4주간의 영어집중훈련을 통해 영어 실력을 늘려 준다.
영어드라마의 경우, 영어 말하기 학습을 통해 대본 읽기와 연기, 조명, 음향 등의 전분야에 학생들이 참여하여, 영어 연극을 완성하여 발표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자신감과 영어 외에도 다양한 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모든 2·4주 프로그램을 마치면 그 간의 생활 모습을 담은 DVD와 함께 캠프 수료증을 수여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2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031-770-1300)이 가능하다.
전부권 원장은 “앞으로도 양평캠프는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