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 브로셔 내부 이미지/STX그룹 제공 |
(아주경제 이정화 기자) STX그룹 브로셔가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STX그룹은 2010 그룹 브로셔 'Leap Toward New Era'가 최근 2010 ARC 어워드(ARC Awards 2010)에서 금상 3개를 비롯해 총 9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STX는 조선업체(Marine shipbuilding & Repairs) 부문에서 '출판·제작', 다업종기업 (Diversified Business) 부문에서 '사진' 및 '출판·제작' 등 금상 3개를 수상했다.
이 외에도 커버 디자인, 그룹실적 표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르게 수상해 총 9개의 상을 받았다.
ARC어워드는 미국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회사인 머콤(MerComm)사의 주관으로 매년 열린다.
이 상은 연차보고서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꼽힐 만큼 세계적인 위상을 갖고 있다.
올해에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의 기업들이 브로셔 및 연차보고서를 출품했다.
STX 관계자는 "이번 ARC어워드 수상을 통해 투자자 및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위해 펼쳐온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의 효과적 전달에 힘써 고객중심주의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위상 제고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hlee@ajnews.co.kr[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