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혈행개선 강화한 '류맥 오메가-3' 출시

2010-09-15 09:4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대상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기존 오메가-3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각종 혈행 개선 기능을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급 제품 '류맥 오메가-3'를 출시했다.

오메가-3는 어류와 조류, 바다물범 등에 함유된 성분으로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의 기능이 있어 뇌혈관 질환이나 심장 질환과 같은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오메가-3는 두뇌 건강이나 우울증 증상 완화, 항염증 효과, 면역 증진과 시력에 도움을 준다는 각종 연구 결과가 발표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에는 오메가-3는 물론 오메가-3의 대사 촉진 및 혈행 개선 효과를 상승시키는 부원료 14종과 비타민·미네랄 5종이 과학적으로 배합돼 있다. 이로 인해 기존 제품에 비해 혈액 생성, 혈전 생성 억제, 중성지질 합성 억제, 콜레스테롤 개선, 혈관 손상 예방 등의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 14종으로는 혈전 분해와 콜레스테롤 합성 방해, 항산화 등의 기능이 있는 아마인유, 홍국 분말, 대두발효추출물 분말, 옥타코사놀 분말, 마늘추출물, 클로렐라추출물, 녹차추출물 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 아세로라추출물, 당귀추출물 등이 있다. 또 비타민·미네랄 5종에는 엽산,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철 등이 해당된다.

이와 함께 오메가-3의 원료를 변경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일일 섭취량을 증가시켰다. 기존 재료인 하프물범유의 오메가-3 함량이 12% 정도인 것에 비해 류맥이 사용하는 정제어유는 약 55% 정도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상웰라이프 이승환 매니저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생활 패턴 등으로 인해 날이 갈수록 심혈관 관련 질환 환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급 오메가-3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관련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일 2회, 1회 2캅셀 복용하며 가격은 2개월 분 14만원이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