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제7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2010' 공식 후원

2010-09-09 13:3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의 운영사 롯데카드는 다음달 15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제7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2010'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관람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시 1인 6매까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9월 1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벤트 대상 롯데멤버스 제휴사(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13개사)에서 롯데포인트를 한번 이상 적립 또는 사용한 고객 중 추첨으로 4000명에게 1일 입장권을 증정한다.

축제기간에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인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이 임시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멤버스카드 또는 롯데카드 소지 고객들에게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김진운 롯데카드 통합마케팅사업본부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유통, 식음료, 서비스 부문이 강점인 롯데멤버스가 국내 최대의 재즈 축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축제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관람 편의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k@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