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모델 15kg 출시...인기

2010-09-07 08:2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지성 기자) 지난 9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개최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의 예비 수량이 행사 기간 동안 전량 판매되며 본격적인 혼수 시즌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은 웨딩페어 행사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9월 내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는 혼수 시즌을 앞두고 신세대 예비 부부들을 위한 전용 모델로 기획된 제품이다.

해당 모델은 세탁을 자주 하기 힘든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해 실속을 강조한 중대형급 세탁기로, 시간·전기를 1/2로 절약해 준다.

또 살균과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 에어워시 기능에 한 번에 세제 찌꺼기까지 깨끗하게 헹궈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추가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새 모델의 준비된 예비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쾌거를 거둔 것은 더 강력해 진 버블엔진 기술 장착으로

세탁 시간과 전기료를 절반으로 줄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가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젊은 층들에게 지난 4월 출시 이후 2개월만에 3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기 때문이다.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새로운 모델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9월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수량을 늘리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김의탁 상무는 "시간과 전기를 1/2로 줄인 버블에코는 보다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신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에 더욱 합리적인 기능을 탑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허니문 모델이 예비 부부들에게 혼수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azyhan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