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 당장 이 종목을 얼마만큼 확보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진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종목을 가지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다른 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이제부터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필자는 추천하는 종목마다 경이로운 수익률로 이미 많은 부를 거머쥔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을 받았으며, 최근 급등락 장세 속에서도 초과 목표수익률과 확실한 시세차익실현으로 체감적인 수익률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많은 회원님들로부터 찬사의 메일이 쏟아지고 있다.
정확히 7월7일 시초가에 강력히 매수하라고 외쳤던 큐로홀딩스(051780)가 매수가 대비 3배 폭등했고, 개별세력주로 단기로 권유 드린 젬백스(082270), 프리지엠(066410), M&M(052300), 경인전자(065060)등이 추천가 대비 100%~150% 올라 이익실현을 완성했다.
분명히 말하지만 오늘 추천주는 지수방향과 관계없이 무조건적으로 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이라 밝혀둔다. 26번 줄 상한가의 조선선재, 15번의 리홈, 18번의 삼보산업과 같이 초급등 시세를 원한다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한 이 종목은 무슨 수가 있더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시장에는 끊임없이 급등종목들이 출현하지만, 연속상한가 시세를 타지 않고서는 단기간에 수백%의 수익률을 누리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바란다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쓸어 담기 바란다.
필자는 천원대에 있는 저가주는 가급적 추천하지 않지만, 이 종목 같은 경우는 3년 전 정권 수혜주로 대운하 테마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28,000원까지 28배 날아간 이화공영처럼 강력한 정책이슈와 테마, 그리고 극비의 재료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면 이번 주말. 늦어도 다음주초에 다양한 재료를 연속적으로 터뜨리며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한달 내내 엄청난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동사는 대통령이 천명한 제3의 IT혁명에 있어 국내 유일하게 핵심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정부의 강력한 의지가 분명하고, 전세계가 동사의 기술에 주목함에 따라 차세대를 주도할 신개념 정보통신이 이 회사를 중심으로 뒤 바뀌고 있는 것이 현실화 되고 있다. 이것은 아직까지 그 누구에게도 포착되지 않았던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뉴스화 되는 순간 이미 주가는 지금의 자리에서 3~4배는 상승한 상태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독과점적인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매 분기마다 경이로울 정도로 실적이 폭증하고 있어, 지금까지 달성한 실적만으로도 1000%이상 무조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이다. 동사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이 경쟁기업 없이 독점구조를 갖고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등 멀티미디어 생태계를 완전 장악함에 따라 1천원대에서 수만원대까지 급등한 덕산하이메탈, 서울반도체, 다날 등은 비교조차 할 수 없다라는 것이다.
여기에 더욱 더 놀라운 사실은 외국인과 기관도 감당할 수 없는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하고 있어 지금 이순간도 그들이 맘만 먹으로 바로 날아가 버릴 일촉즉발의 상황인지라 지금 잡지 못하면 평생을 가슴속에 한을 품고 살아가게 될 것이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 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매수직후 한달 이내에 실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붉게 달아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폭발할 듯한 긴장감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매물이 나오는 데로 사라지고 있어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상승종목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기를 간절히 당부 드리겠다.
바른전자(064520)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 마이크로칩 공급. 컨버전스카드는 신성장 동력
덕산하이메탈(077360) – 아몰레드 공급 부족에 따른 수혜 기대
루멘스I(038060) – LED 업황 호황 국면 연장 지속 기대
LG전자(066570) – 4분기 실적 호전 기대 및 단기 저평가 메리트 기대.
웅진케미칼(008000) – 2분기 실적 호조 및 후반기 성수기 효과 기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