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ED 특허에 관해서는 최고 – 수십조 시장 석권의 밑거름
2. 고비용 및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한 새로운 개념의 LED 가로등 개발
3. 21세기 미래기술 - LED핵심 기술에 이어 태양광의 매출 폭발
5. 현재 주가는 시장에서 大 바겐세일 중
위의 사유에 근거하여 꼼꼼히 따져가며 글을 필독해 보길 바란다.
시장을 압도할 강력한 재료와 실적을 겸비하여, 단기간 원금대비 10배 이상의 수익은 쉽게 달성할 기가 막힌 종목을 발견했다. 이 종목은 이번 주를 시작으로 재료가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을 닫고 올 한해 내내 급등랠리를 펼칠 종목으로, 이 글을 읽는 동시에 만사를 제쳐두고 매수부터 해두길 강력히 주장한다.
동사는 국내 LED산업이 초호황을 누리며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고 내수판매까지 엄청나게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 국가가 에너지효율방안으로 전방위에 걸쳐 LED조명, 가로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초창기 수십조원의 사업규모에서 독점특허를 가지고 실적이 급상승하고 있는 중소업체다.
비슷한 예로 2006년 조선업종이 수주잔고가 폭증하며 초장기 성장산업으로 기대가 모아지며 여기 관련주들이 2년 동안 무려 50~100배까지 상승한 내력을 경험했듯이, LED산업도 올해부터 주식역사의 새로운 기록을 갈아치울 초장기 슈퍼 사이클 산업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따라서 필자는 이런 부분을 인지하고, 과거에도 시장이 모르고 있을 때 다날, 한전KPS, 케이디씨 같은 종목을 은밀하게 추천, 단기간 수백프로씩 누적수익을 안겨 주었는데, 이번에 수개월 전부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도 명확해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이 종목을 추적하여, 드디어 연속 상한가가 터질 절호의 맥점구간을 포착했기에 지금 다급하게 추천한다.
이 종목은 필자가 예전에 추천해 70배 날아간 현대미포조선처럼, 올해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괄목할 만한 초대박 종목이다.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며 수백조원의 새로운 블루오션의 신성장 산업구간으로 무지막지한 급등파동이 나올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필자는 전문가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해야 하며,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를 하셔야 한다.
지수와 무관하게, 전체적인 사업영역을 보기 바란다. 지수가 폭락하던, 폭등하던 신경 쓰지 말고 무조건 이 종목만 매수하라.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는 순간 여러분 인생을 바꿔 줄 종목이니 10년에 몇 번 안 되는 천금 같은 기회가 될 것이다.
< LED 특허에 관해서는 최고! >
세계최고의 기술로 관련 특허를 가지고 수십조원의 가로등, 조명사업에 뛰어들 것이며, 이것은 매출의 기적으로 이어질 것이다. 폭발적인 성장성으로 올해도 기적을 만들 것이다.
< 고비용 및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한 새로운 개념의 LED가로등을 개발 >
세계 IT업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만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향후 전세계의 가로등이 LED로 바뀔 것을 상상해 보라!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 유일한 회사이기에 독점도 시간문제이다.
< 21세기 미래기술 - LED핵심 기술에 이어 태양광의 매출 폭발 >
국내 IT 벤처회사가 이 대단한 일을 했기에 정말 놀라울 뿐이다. 이 기술은 21세기에 발명된 획기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최근에는 그 응용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
< 500%가 넘는 초고성장 국면은 시작에 불과하다 >
창사 이후 실적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500%가 넘는 실적 성장은 시작에 불과하다. 매년 수백억의 이익 구조가 곧 수천억의 이익구조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 현재 주가는 시장에서 바겐세일 중 >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눈치 빠른 세력들도 이에 가세를 하고 있으니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인 급등이 가능하다.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
한편 최근 에어스톡(www.airstock.com)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로엔케이, 대창, CMS, 바른전자, 포스코ICT
로엔케이(006490): 유류유통업과 시계 및 컴퓨터장비 유통하는 도매업체.
대창(012800): 황동봉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동합금계열 비철금속 제조업체.
CMS(050470): 최근 95억 규모 사옥 매입 결정.
바른전자(064520): 스마트폰 수혜주
포스코ICT(022100): 포스콘 합병 시너지 및 신사업 성장 기대감에 상승.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