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임직원 가족들이 경기도 파주 영어마을에서 쿠키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아주경제 배충현 기자) 삼성SDS는 임직원 가족 포털사이트 '패밀리허그(www.familyhug.co.kr)'가 사내 소통 창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패미리허그는 삼성SDS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회사 소식을 알리는 포털사이트로 지난 5월 24일 '사랑한다면 꼭 안아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회사는 지금', '공부마당', '문화마당' '발전마당' 등의 메뉴로 구성돼 회사의 이모저모 및 다양한 소식을 임직원 가족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이 사이트를 통해 임직원 가족들은 오프라인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자녀 교육 정보를 교환하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SDS 관계자는 "패밀리허그는 삼성SDS 임직원 가족들의 공간으로 회사 소식을 알려주고 육아와 자녀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회사와 임직원 가족들간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SDS는 임직원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농촌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4개 지역, 6개차수로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SDS는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와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a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