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한국존슨 에프킬라가 무더운 여름철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콘도와 호텔 전 객실에 '모기약 매직큐브와 모기 차단제 오프'를 설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프킬라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평창 휘닉스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평창 휘닉스파크는 모기 청정지역으로 방문객들이 모기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전 객실에는 기존 모기약과 달리 새거나 묻을 걱정 없이 간편하게 콘센트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에프킬라를 매직큐브가 설치됐다. 또 강원도 평창 곳곳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몸에 바르거나 뿌려 모기를 차단하는 '에프킬라 오프' 제품이 비치됐다.
한국존슨 에프킬라 마케팅부 안영애 부장은 "휴가지에서 흔히 겪게 되는 모기로 인한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없애 제품의 강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프킬라 매직큐브는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휘닉스파크에서 만난 매직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15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 객실에 비치된 에프킬라 매직큐브를 휴대폰으로 촬영해 간단한 사연과 함께 '#66303'번으로 전송하면 총 200명의 고객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