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수채화 느낌의 새로운 TV 광고 제작

2010-07-05 16:10
  • 글자크기 설정

새로운 TV광고 제작 기념 이벤트도 진행

   
 
롯데건설이 선보인 새로운 TV광고.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롯데건설이 미스코리아 출신 궁선영씨를 모델로 한 수채화 느낌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는 '평범한 하루도 특별해진다면 그곳은 롯데캐슬입니다'라는 카피가 사용됐으며 롯데캐슬 단지 내의 수풀이 우거진 숲과 산책로, 바닥분수에서 천진난만하게 물놀이하는 모습 등을 수채화 느낌으로 보여준다. 
특히 광고에 등장하는 아파트 입구 조형물과 분수, 조경시설들은 대부분 입주자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찾는 명소가 된 실제 롯데캐슬 아파트에서 촬영됐다.

첫 장면인 웅장한 캐슬 게이트는 서울 강동 롯데캐슬,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현대적 감각의 분수대는 경기 수원 동탄 롯데캐슬 등이 주인공이다. 또 광고 내내 보이는 아파트 전경들 역시 평창 롯데캐슬과 현재 공사중인 있는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을 촬영 또는 표현한 것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유명 수채화 화가가 그린 아파트 배경 이미지와 실제 모델 촬영 내용을 CG(컴퓨터그래픽) 합성해 제작하는 방식을 시도했다"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광고"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올해 새로운 TV광고 제작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TV광고에 나오는 광고 메시지를 듣고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롯데캐슬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고급형 에어컨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해되며 당첨자는 8월 중순 경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xixilif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