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결론부터 말하겠다. 자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하는 주가수준, 성장가치를 따지면 300% 수직급등이 나와야만 하는 절대 저평가 종목으로, 7월 실적 장세의 가장 중심에 있을 종목으로 [기업가치 + 성장성 + 급등 명분 + 세력 매집]의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최근 단기 박스권의 지루한 지수 흐름에도 불구하고 “예신피제이”, “신성FA”, “대우부품”으로 이어지는 대박 행진이 이어지고 있고, 이런 300%, 500%의 급등수익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특히 오늘 종목만큼은 놓쳐서는 안된다.
이 종목은 시장의 잡주들과는 성격이 틀린 초우량 스몰캡 종목으로 직장인, 주부, 초보 투자자라면 손실 없이 편안하게 대박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종목이다. 특히 동사의 부채비율은 무차입 경영에 가까울 정도로 적고, 현금유보율이 2000%에 육박하고 있고, 이에 따라 최근 외국계 가치투자 펀드에서 대규모 매집에 나서고 있다.
동사는 1분기 깜짝 실적에 이어 2분기도 폭발적인 실적 성장세가 예상되고, 근래 들어 수백억에 달하는 대규모 수주를 연이어 발표하면서 하반기까지 실적 모멘텀이 강하게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는 시장에서 실적이 뒷받침되지 않고, 기업의 안정성이 담보되지 않으면 거대 세력들은 절대 건드리지 않는 흐름으로, 동사는 시장에서 수직 폭등 랠리를 펼칠 몇 안되는 거대 세력 매집주이다.
특히 스마트폰 시장이 국내에서만 200만대 시장에서 500만대 시장으로 2배 이상 급증하는데 따른 최대 수혜주로써, 하반기로 가면 갈수록 절대적인 매수세 집중이 일어날 것이다. 현재 주가도 매집 세력들에 의해 철저히 관리되고 있고, 유통물량을 모조리 매집해 버린 큰손 자금이 한번 시세를 주면 추격 매수가 너무나 어렵기 때문에 현재 주가대에서는 무조건 매수에 동참해야만 한다.
[히어로]는 이 종목에 대한 급등사유를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첫째, 성장가치만 따져도 300% 주가 급등!
동사의 기업 내용은 그야말로 초우량 스몰캡 종목으로, 성장가치만 따져도 300% 주가 급등세가 나와야 하는 종목이다. 독보적인 시장 장악력과 기술력으로 경쟁업체조차 없을 정도이고, 유보율이 무려 2000%에 육박하고 있어 눈감고 매수에 나서도 되는 종목이다.
둘째, 스마트폰 시장 최대 수혜주로 폭발적인 실적 발표 임박!
스마트폰 시장은 따로 강조하지 않아도 그 중요성을 투자자들이 잘 알고 있다. 향후 스마트폰 시장 확대에 따른 최고 수혜주로, 1분기 깜짝 실적 발표에 이어 2분기도 폭발적인 실적 발표가 임박하고 있어, 재료가 노출되기 전에 미리 선취매 할 수 밖에 없다.
셋째, 외국계 가치투자 펀드에서 매규모 매집!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최근 연일 매도세를 보이는 외국인들도 이 종목에서 만큼은 대규모 순매수를 이어가고 있고, 이 매수세를 분석한 결과 외국계 유명 가치투자 펀드에서 대규모로 지분을 사들이고 있다. 시장에서 상한가 서너방을 가는 잡주들과는 차원이 다른 종목으로 과거 다날 16배, 덕산하이메탈 10배와 같은 주가 급등세를 다시 만끽할 수 있는 종목이다.
넷째, 거대 큰손 세력의 주가관리! 지금 매수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다.
다휘, 마니커, 아시아나항공, C&우방랜드, KEC
다휘(055250): 3D콘텐츠 제작 업체.
마니커(027740): 국내 닭고기 시장점유율 2위의 기업
아시아나항공(020560): 국내 2위의 항공운송기업
C&우방랜드(084680): 종합테마 파크 운영 업체
KEC(092220): 세계적인 소신호트랜지스터 제조업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