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이달말 분양

2009-11-05 11:00
  • 글자크기 설정

탄현역 역세권 2700세대 대규모 단지

   
 
일산 탄현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투시도. 최고 높이 59층 8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두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2700가구의 대규모 주상복합 아파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를 이달 말 분양한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전용면적 59~170㎡으로 구성됐으며 지하 5층 지상 51~59층 8개동으로 건설된다.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과 브릿지로 연결된 초역세권의 특권을 누릴 수 있고 일현로, 탄중로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주변에 교육∙편의시설∙공공시설∙상업시설 등이 두루 들어서 있고, 단지 인근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최고 59층의 초고층으로 건설돼 인근의 고봉산과 중산체육공원, 한강, 북한산 등을 바라볼 수 있어 강∙산∙공원 등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도 탁월하다.

교통 환경도 양호하다. 단지 서쪽으로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이 브릿지로 연결돼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경의선 급행열차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20분, 서울역까지 32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또 단지 주위로 경의로, 일현로, 탄중로가 접해있어 자유로, 제2자유로(공사중) 및 외곽순환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인근에 초등학교 5곳, 중학교 2곳, 고등학교 2곳 등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내 조성되는 8500㎡ 규모의 주민공동시설은 특성에 맞춰 리빙 케어 존(Living Care Zone:코인세탁실, 실버룸 등)과 헬스 케어 존(Health Care Zone :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교육존(Education Zone :도서관, 취미실, 쿠킹클래스, 키즈클럽), 휴식레크레이션 존(Rest & Recreation Zone :게스트하우스,연회장, 다목적실 등)으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90㎡~330㎡의 실버 룸 부속 전용정원(1층)과 300㎡~400㎡의 주민휴식정원(33층)도 마련된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태양광과 풍력 등 자연 에너지를 이용, 표준주택대비 에너지절감 33.5%이상을 실현해 에너지효율등급 예비인증 1등급을 받았다. 1566 - 2700

아주경제= 김영배 기자 young@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