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분양현장) 김포 신안실크벨리 3차

2009-06-25 19:14
  • 글자크기 설정

지하3층 지상18층, 전용 84~153㎡형 1074가구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슬로시티' 개념 도입

   
 
 
쾌적한 자연환경과 쇼핑몰, 공원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가까이 위치해 여유로운 시간을 가치있게 즐기는 '슬로시티(Slow City)' 아파트.

신안건설산업은 경기 김포 감정동에서 슬로시티 개념의 아파트 '실크벨리3차'를 분양한다. 지하3층 지상18층에 전용면적 84~153㎡형 1074가구다. 오는 26일 김포 사우동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김포 신안실크벨리3차는 김포한강신도시를 배후지로 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옆에 감정초등학교와 대형할인마트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구 내 1만4000여㎡ 근린공원이 조성 된다. 

또한 단지 중앙에 잔디광장과 분수연못이 조성된다. 분수연못에서 시작한 실개천이 단지 중심을 가로지르고 이 선을 중심으로 바비큐가든 및 데크, 야외테이블이 조성돼 가족들과 즐거운 파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지내 부대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에어로빅실, 실내골프연습장 및 야외 퍼팅장, 카페테리아, 영화감상실, DIY 룸, 문고, 실버하우스(경로당), 어린이 보육시설 등이 설치된다.

이외에 단지 가장자리로 길게 산책로가 들어선다. 농구, 배드민턴, 족구를 위한 멀티코트, 야외 퍼티장도 조성돼 보다 건강한 생활을 누리도록 했다. 또 4개의 어린이 테마 놀이터(물, 땅, 숲속, 하늘)를 포함, 사계절 초화원, 왕벚꽃나무 길, 동과 동을 잇는 명물인 에코브릿지도 만들어진다.

아파트 구조적으로는 다른 회사와 비교할 수 없는 넓은 거실구조(84㎡형 기준 5.6m)를 가지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도 장점이다. 또 일부동에는 필로티 구조가 도입된다.

김포시 감정동은 검단신도시, 한강신도시, 김포도심을 연결하는 삼각형의 중심에 위치한다. 때문에 시의 다양한 시설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일산대교를 이용하면 일산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서울 올림픽대로 방화대교남단~경기김포시 양촌면 김포한강신도시를 잇는 연장 17.6㎞(2012년 완공예정)의 김포고속화도로 중 고촌~양촌간 연장 17.6km(6차로) 김포한강로 개설공사가 지난해 10월 기공식을 가졌다.

기존 2차로인(제방도로) 도로를 6차로(도로폭 28m)로 확장(굴곡구간개선)하는 공사도 현재 진행중이다. 지하철9호선 및 인천공항철도와 연결되는 김포 경전철도 2012년말 개통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감정초등학교가 위치한다. 도보로 5분거리에 감정중학교도 있다. 김포 제일고등학교와 김포고등학교도 반경 1.5㎞내에 위치한다.

김포 신안실크밸리는 전 평형의 전매제한 기간이 1년으로 양도세가 5년간 100% 면제된다. 또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분양가는 900만원대가 될 전망이다.

유희석 기자 xixilif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