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이후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대학 교직원 채용소식도 풍성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은 최근 충남대, 한양사이버대, 경희대 등에서 잇따라 교직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주요 채용공고들을 모아 21일 소개했다.
충남대(www.cnu.ac.kr)는 대학행정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한다. 199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로 워드프로세서 또는 컴퓨터활용능력 3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22~24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양사이버대(www.hanyangcyber.ac.kr)는 행정직, IT전문직, 콘텐츠개발 3개 분야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6급 행정직은 토익 850점 이상이어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 경력자 및 전공자, 영어회화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경희대(www.kyunghee.ac.kr) 의과대학 의료기기 사업단에서는 연구원을 모집한다. 석사 학위 이상 수료자 및 재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방사선 관련 장치개발 및 연구경력자, 물리학, 의학 물리학 및 의공학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4년 계약직으로 채용되고, 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3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