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BLU멤버스’ 탄생 1주년을 맞아 4가지 신규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BLU멤버스’ 탄생 1주년을 맞아 4가지 신규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BLU멤버스 서비스는 ▲BLU보드 ▲BLU노하우 ▲BLU체험단 ▲BLUhands홈페이지 서비스 등이다.
◇BLU보드 서비스=‘BLU보드’ 서비스는 기존의 차계부가 업그레이드돼 재탄생된 것이다. 주유·보험·할부 등에 관련한 차량유지비를 자동으로 입력해주고, 고객의 주유하는 습관에 따라 연비측정 방식을 선택하는 등 신개념 차량관리기능을 적용했다.
◇BLU노하우 서비스=‘BLU노하우’ 서비스는 회원들이 올린 질문에 각종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답변을 하고 생생한 칼럼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BLU체험단 서비스=‘BLU체험단’ 서비스는 여행, 드라이빙, 문화, 정비, BLU서비스 등 자동차생활과 관련해 직접 체험을 원하는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면 매월 10명을 선정, 각 20만원씩을 지원해 주는 서비스이다.
◇BLUhands 홈페이지 오픈=1500여개BLUhands의 개별적인 홈페이지가 오픈돼 시설, 위치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됐다. 홈페이지에서 정비예약까지 가능.
현대차는 또 BLU멤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는 1년치 주유비 200만원(1명), 여행권 100만원(1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홈페이지에서 신규서비스 내용을 확인하는 고객에게는 응모를 통해 1인2매의 영화예매권(100명)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내달 2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자동차 생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신규서비스 오픈과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와 BLU멤버스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고객 만족도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지난해 4월 탄생한 BLU멤버스는 현대차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을 위한 멤버십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15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있다.
BLU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차량 출고 후 6년간 7회 정기점검 무료서비스, 정비이력이 자동 작성되는 차계부 서비스, 자동차생활관련 각종 정보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다. 또 BLU멤버스 카드를 통해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오일뱅크 포인트, 기아 Q포인트 등 통합 포인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문의 BLU멤버스 홈페이지(www.BLUmembers.com).